관광통역안내사

호텔의 상태가 예약한 것보다 안 좋은 상태일 경우 어떻게 하겠는가? [관광통역안내사]

tour_guide 2024. 2. 16. 10:00
반응형

본 내용은 영어 관광통역안내사 면접시험을
위한 개인적인 공부 과정으로
작성하는 과정에서 내용의 오류가
있을 수도 알려드립니다.

​가장 좋은 것은 내용을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 어법으로

다시 만드는 과정이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관광통역안내사 활동 관련 게시물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클릭 ⏬⏬

 

[관통사 블로그] 본격적인 투어 시작 ! 아름다운 가을의 경복궁과 외국인들 한복은 정말 예뻐요 !

오랜만에 나오는 명동 2022년 상반기에도 몇번 일을 하기는 했지만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이번 투어가 처...

blog.naver.com


 

 

 

호텔의 상태가 예약한 것보다 좋지 않은 상태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Accommodation is a part of the itinerary, and it greatly affects the satisfaction of tourists.


숙소는 여행 일정 중 하나의 부분으로써, 관광객의 만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반응형

 

 

 

When checking in with tourists, if the room is not in good condition, tourist guide will ask the reception to fix the problem immediately. If there is a part that needs to be cleaned, the guide will ask for a cleaning, and if there is a need for a change, the guide will ask for a room change.


만약 관광객과 체크인할 시에, 객실의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 즉시 리셉션에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방 청소가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청소를 요청하고, 객실 변경이 필요하면 변경을 요청하겠습니다.

 

 

 

 

 

 

The part related to hotel selection and reservation is not the part of the tourist guides. However, from the most contact point with tourists, tourist guides must actively deal with factors that dissatisfy tourists on behalf of guests and travel agencies.


호텔 선정과 예약에 관련된 부분은 사실 관광통역안내사가 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하지만 관광객들과 가장 접점에 있는 입장에서, 손님과 여행사를 대신하여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불만족스럽게 하는 요인들에 대해 잘 대처해야 합니다.

 

 

 

 

 

 

중요한 키워드

 

  • part of the itinerary / affect the satisfaction of tourists
  • ask the reception to fix the problem immediately
  • not part of tourist guide / contact point with tourists / must actively deal with this on behalf of them

  • 여행일정의 한 부분 / 관광객의 만족에 영향을 준다
  • 즉시 문제해결을 위해 리셉션에 요청
  • 관광통역안내사의 영역이 아니다 / 관광객과의 접점 / 손님과 회사를 대표하여 적극적으로 대처

 

 

 

관통사 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카카오톡에서 쉽게 면접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클릭 ⏬⏬

 

 

 

영어 단어

 

accommodation 숙소 itinerary 여행일정
condition 상태 / 조건 immediately 즉시
relate 관련이 있다 reservation 예약
tourist guide 관광통역안내사 contact point 접점
actively 적극적으로 deal with 처리하다
factor 요인 dissatisfy 불만을 느끼게 하다
on be half of ~을 대표하여 travel agency 여행사

 

 

 

 

 

 

기타 정보

 

- 체크인 후, 손님들에게 방 체크를 하라고 언급 ->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남아서 도와준다

- 요금과 관련한 것은 여행사와의 대화를 통해서 풀어갈 것

- 객실과 관련해서 문제가 있으면, 바로바로 해결해 주는 것이 좋다

 

 

 

 

 

728x90
반응형